처음엔 이웃 관계였던 윤제와 진혁. 둘의 인연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부터 시작되었다. 윤제는 당시 촉망받던 야구선수였던 진혁을 동경했지만,진혁이 갑작스럽게 야구를 그만둔 이후, 그의 안티팬이 되었다.
尹济和镇赫起初是邻居,两人的缘分要从高中说起。尹济曾崇拜当时的未来之星棒球选手镇赫,但在镇赫突然放弃棒球后,成了他的黑粉。
윤제는 피를 볼 수 없는 킬러. 우연을 가장한 사고로 의뢰를 받아왔지만, 최근 들어 번번히 방해하는 사람이 있었다.바로 진혁.
尹济是个见不得血的杀手。他最近接到一个委托,将一起事故假扮成一次意外,但最近总有人妨碍他 ——正是镇赫。
과거 처음본 그날처럼 또 다시 진혁이 집으로 찾아왔다.윤제는 자신의 정체가 들킬까 진혁을 집으로 들이고 그가 야구를 그만 둔 이유를 알게된다.
像过去初次见面的那天一样,镇赫再次找上门来。尹济担心身份暴露,把镇赫请进家,也由此得知了他放弃棒球的原因。
아버지 덕분에 프로야구 스타로 성장했지만, 그 아버지가 도박에 빠지고 엄마까지 때리면서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게 되었다.
镇赫虽然曾凭借父亲的支持,成为了一名职业棒球明星。但父亲染上赌博还对母亲施暴,这让他再也投不出好球。
아버지를 죽여달라는 진혁과 아는사람의 부탁은 들어주지 않는다는 윤제.진혁의 의뢰는 받아들여지지 않았지만윤제와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다시 야구를 할 수 있을거라는 용기가 생긴다.
镇赫请求尹济杀掉父亲,尹济表示不会接受熟人的委托。虽然他没答应镇赫的请求,但随着和尹济相处的时间变长,镇赫渐渐拾起了打棒球的勇气。
서로의 아픔을 알게 된 둘은 서서히 마음을 열고, 상처를 감싸주려 한다.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우정인지 사랑인지 모를 미묘한 감정이 싹트고, 마침내 서로를 향한 마음을 인정하게 된다.
了解了彼此伤痛的两人慢慢敞开心扉,想要抚慰对方的伤口。相处越久,一种分不清是友情还是爱情的微妙情感悄然滋生,最终他们承认了对彼此的心意。
그러나 진혁의 아버지가 등장하며 분위기는 급변.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하기로 했지만, 자신때문에 윤제가 힘들어지지 않을까 윤제의 곁을 떠난다.
然而镇赫父亲的出现让氛围骤变。虽然两人决定坦诚心意,但镇赫担心自己会给尹济带来麻烦,于是离开了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