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원더걸스출신유빈이유방암뇌전이치료제관련국민청원에 5만명 이상이 동의한 것에 감사함을 전했다.
组合Wonder Girls出身的瑜斌对5万多人同意乳腺癌脑转移治疗剂相关国民请愿表示感谢。
유빈은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번 청원에 함께 마음을 모아주시고 소중한 동의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瑜斌12日在自己的SNS上发表文章说:"真心感谢大家一起齐心协力,给予我们宝贵的同意。"
이어 "여러분의 응원과 지지가 우리 가족에게 큰 힘이 됐고, 많은 환우분에게도 큰 희망과 용기가 됐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따뜻한 마음을 깊이 느낄 수 있었다"며 "보내주신 마음을 오래도록 간직하며 감사의 뜻을 전한다.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큰 위로가 됐다. 늘 잊지 않겠다"고 밝혔다.
接着她说"大家的应援和支持给了我们家人很大的力量,也给了很多患友很大的希望和勇气。 而且最重要的是能深切感受到大家温暖的心","我会长久地珍藏着大家送来的心意。你们温暖的心给了我很大的安慰。我不会忘记的。"
앞서유빈은 1일 자신의 큰언니가 2020년 유방암 진단을 받고 치료 중이라는 상황을 전하며 "안타깝게도 2024년에는 뇌까지 전이돼 하루하루 고통스러운 싸움을 이어가고 있다. 다행히 효과적인 치료제를 어렵게 찾아냈지만, 현실적인 여건 때문에 제대로 된 치료를 받기가 너무나 힘든 상황"이라고 토로한 바 있다.
此前, 瑜斌1日透露了自己的大姐在2020年被诊断为乳腺癌,正在接受治疗,并表示:"很可惜,到2024年已经转移到了大脑,每天都在进行痛苦的战斗。幸好好不容易找到了有效的治疗剂,但是因为现实条件,很难得到正确的治疗。"
内容来源自网络,如有侵权请联系删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