网飞悬疑惊悚嘎嘎乱杀,怎么能爽成这样!
发布时间:2024-09-30 08:09:36
넷플릭스의 신작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는 평온했던 한여름의 어느 날, 펜션에 찾아온수상한 손님과 함께 겉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물이다.
网飞新作原创电视剧《无声蛙鸣》是一部悬疑惊悚片,讲述了平静的仲夏某一天,来到民宿的可疑客人和被一起卷入无法捉摸的事件的人们的故事。
김윤석, 윤계상, 고민시, 이정은 등 쟁쟁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많은 기대를 모은 작품인데. 특히 공개되자마자 고민시 배우의포텐이 터졌다는 각종 짤들이 돌며 화제를 모았다구!
金允石、尹启相、高旻示、李姃垠等实力派演员大举出演,是一部备受期待的作品。特别是一公开就传出了高旻示演员潜力爆发的各种动图,成为了话题!
총 8부작이라 부담이 적은 편이고, 완결까지 모두 공개되었기 때문에 오늘 밤 당장 정주행을 시작하기 좋은 작품이 될 것 같다. 과연 평화롭던 일상을 깨뜨린 불청객의 정체는 누구일까?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의 줄거리부터 등장인물, 촬영지, 원작 그리고 결말까지 정리해보았으니 구경해보시길!
共8集,观看负担较轻,而且已经全部公开到完结了,所以今晚马上开始追剧都不错。究竟打破平静日常生活的不速之客到底是谁呢?本文整理了《无声蛙鸣》的剧情梗概、登场人物、拍摄地、原著等情况,请欣赏!
壹
‘전영하(김윤석 분)‘은 어느 한 시골 마을의 깊은 숲속에서 이름 없는 펜션을 운영하고 있다. 아내가 죽기 전 잠시라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에 퇴직 연금에 은행 빚까지 모아서 펜션을 인수한 것이었다.
“全煐夏(金允石 饰)”在某乡村的树林深处经营着一家无名的民宿。在妻子去世之前,他抱着哪怕是一小会儿也要一起度过的心情,筹集了退休年金和银行债务,收购了民宿。
비록 지금은 아내가 죽고 홀로 펜션을 운영 중이지만, 펜션 사업은 나름 소소하게 굴러가고 있었다. 하지만 숲속이다 보니 멧돼지가 출몰하면서 손님들의 발이 끊기고, 당분간 영업을 쉬기로 한다.
虽然现在妻子去世了,他独自经营民宿中,但民宿事业却发展得非常小。但是因为是在树林里,野猪出没,阻挡了客人们的脚步,他决定暂时停止营业。
그러던 어느 날, 한 여자 ‘유성아(고민시 분)’이 의붓 아들 시현이를 데리고 펜션에 방문한다. 깊은 산속에 아이를 데리고 온 상황이 걱정스러웠던 영하는 영업을 하지 않던 시점임에도 성아를 받아준다.
有一天,一个女人"柳诚娥(高旻示 饰)"带着继子时贤来到了民宿。煐夏担忧她把孩子带到深山里的情况,即使是在非营业的时间也接受了诚娥(入住)。
아무런 의심조차 없이 평범한 손님을 맞이하듯 했던 영하. 그런데 성아의 행동이 점점 더 수상해지기 시작한다.
煐夏没有任何怀疑,像对平凡的客人一样接待了她。但是诚娥的行动却越来越可疑。
그리고 1년 뒤. 영하의 딸이 찾아오기로 한 날. 작년에 왔던 성아가 다시 펜션을 찾아온다. 찝찝한 마음에 영하는 성아를 돌려보내려 한다. 하지만 딸이 저녁 식사만 함께 한 후 자리를 뜨면서 결국 성아를 받아준다. 성아는 여전히 의문스러운 점들로 가득했다.
1年后的某一天,煐夏的女儿回来了。去年来过的诚娥又回到了民宿。不放心的煐夏想把诚娥送走。但是女儿和她吃过晚饭后,最终接受了诚娥。煐夏仍然充满疑惑之处。
자신의 딸의 얼굴도 아는 것처럼 보이고, 펜션의 열쇠까지 가지고 있다. 영하는 여자를 기억하지 못하는 척하려 했지만, 결국 그녀를 알아봤다는 것을 털어놓고 왜 다시 왔는지 묻는다. 성아는 어딘가 묵직한 대답을 한다.
诚娥似乎也认识煐夏女儿的脸,甚至还拿着民宿的钥匙。煐夏想试图装作不记得女人,但最终还是吐露实情,并询问她为什么又来了。诚娥不知怎么的回答地很沉重。
“나한테는 너무 큰 의미가 됐어요. 솔직히 여기 오기 전까진 한동안 나 자신을 잊고 살았거든요. 근데 모든 걸 되찾았어요. 여기서.”
"对我来说意义重大。说实话,来这里之前,有一段时间我都忘记自己了。但是一切都找回来了。在这里。"
贰
전영하 역 김윤석
펜션 주인. 퇴직 연금에 은행 빚까지 탈탈 털어 깊은 숲속에 위치한 펜션 하나를 2021년에 인수한 뒤 계속해서 운영 중이다. 차차펜션 생활에 적응을 해나갈 때 쯤, 의뭉스러운 손님 성아가 찾아오면서 일상이 흔들린다. 다시 평화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인물.
全煐夏(金允石 饰)
旅店老板。耗尽退休年金和银行贷款,自2021年接管了位于深林中的一家民宿后,持续运营中。在逐渐适应民宿生活的时候,暗藏心机的客人诚娥的到来打破了他平常生活。为重新找回平和生活而孤军奋战的人物。
구상준 역 윤계상
레이크뷰 모텔 사장. 2001년 여름, IMF가 터지면서 시골 호수 옆에 자리 잡은 모텔 인수해 운영 중이다. 모텔은 가족들과 함께 살고 있는 소중한 터널이기도 하다. 나름 괜찮게 생활하는 듯 싶었지만, 한 사건을 계기로 평범했던 일상이 완전히 뒤바뀌어 버린다.
具相俊(尹启相 饰)
湖景汽车旅馆总经理。2001年夏天,随着IMF的爆发,收购了位于乡村湖边的汽车旅馆并正在运营中。汽车旅馆是和家人一起生活的珍贵空间。虽然生活似乎还不错,但以某个事件为导火索,平凡的日常生活被完全颠覆。
유성아 역 고민시
어느 날 전영하가 운영하는 펜션으로 찾아온 손님. 정체를 알 수 없는 베일에 쌓인 의문의 인물이다. 그저 손님처럼 보였지만, 왠지 영하의 펜션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인다.
刘诚娥(高旻示 饰)
在某天,来到全煐夏经营的民宿的客人。她是一个身份不明、神秘莫测的人物。虽然看起来像是客人,但不知为何,她却执着于煐夏的山庄。
윤보민 역 이정은
파출소장. 전영하의 펜션이 있는 시골 동네 파출소로 갓 부임했다. 강력반 베테랑 형사 출신으로, 사건을 집요하게 파고드는 성향이 있다. 수상한 낌새를 느끼고 자신의 촉을 믿으며 영하를 예의주시한다.+구상준의 아들 ‘구기호’ 역으로 엑소 멤버 찬열도 출연해 화제를 모았음!
尹宝旼(李姃垠 饰)
派出所所长。他刚到全煐夏的民宿所在的乡村派出所任职。重案组资深刑警出身,具有执着地调查案件的倾向。感觉到可疑的征兆,相信自己的直觉,密切关注着煐夏。EXO成员灿烈也出演了具相俊的儿子"具基浩"一角,引起了话题!
叁
드라마가 전개되는 동안... 극의 분위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줬던 배경들이 있었다. 대부분의 배경은 세트장으로, 약 1년 간 빌려 촬영했다고 한다. 촬영을 마친 후 복구했기 때문에 극 중에 나왔던 수영장은 볼 수 없다는 아쉬운 소식
在电视剧展开期间...让剧情氛围更加丰富的拍摄背景(情况如下)。大部分背景是摄影棚,据说是租了约1年进行拍摄。因为拍摄结束后修复了,所以很遗憾不能看到剧中出现的游泳池。
또한 아늑하고 고즈넉한 매력을 뽐내던 전영하의 펜션은 어디일까? 이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촬영지는 ‘충남 논산의 온빛자연휴양림’이라고 한다. 해당 장소는 드라마 <그 해 우리는>, <재벌X형사>, <나의 해피앤드> 등 여러 작품의 촬영지이기도 함. 그리고구상준이 운영하던 모텔은 실제로 펜션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알프스 모텔’이라고 하니 참고!
另外,拥有幽静魅力的全煐夏的民宿在哪里呢?在《无声蛙鸣》的拍摄地被称为"忠南论山的温光自然休养林"。该场所也是电视剧《那年,我们的夏天》《财阀X刑警》《我的幸福结局》等多部作品的拍摄地。而且,据说具相俊经营的旅馆实际上距离民宿10分钟左右,叫做"阿尔卑斯旅馆",请参考!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평점은 왓챠 2.8(5), IMDb 6.9점, 키노라이츠 75%를 기록하는 중이다. 전체적인 후기를 살펴보면 호불호가꽤나 많이 갈리는 듯!
《无声蛙鸣》的评分是Watcha 2.8(5)、IMDb 6.9分、KINO LIGHTS 75%。从整体评价来看,喜好区别意外地很多!
평점은 무난~아쉬운 수준이지만, 그래도 취향에 맞을 경우 재미있게 봤다는 후기들도 눈에 띄고, 특히 아시아 등 해외에서 높은순위를 유지하고 있음.
评分虽说有些遗憾,但只要符合个人的喜好,就会看到很多看得很开心的后记,特别是在亚洲等海外地区保持着很高的排名。
---END---
今日词汇 펜션【名词】膳宿公寓 ,家庭旅馆 (提供住宿和膳食的旅馆或公寓) 휘말리다【动词】被卷起 ,被席卷 포텐【名词】潜能、潜力 나름【依存名词】要看,取决于,自个儿的,自己的 굴러가다【动词】(工作或团体)运转 ,运作 ,运行 ,进行 ,维持 트렁크【名词】trunk,皮箱,箱子,箱笼,旅行箱 레코드판【名词】(record板)唱片 ,磁带 묵직하다【形容词】沉,重,沉重,沉甸甸 망설거리다【动词】踌躇,犹豫,迟疑,徘徊 주저【名词】踌躇,犹豫 의뭉스럽다【形容词】装无辜,腹黑,阴险,有心计,暗藏心机 고즈넉하다【形容词】静谧,幽静,万籁俱寂,默不作声
内容来源自网络,如有侵权请联系删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