春节在家太无聊?适合一家人看的电影best5
发布时间:2024-02-22 14:22:46
奇迹男孩-2017年/评分:9.43
선천적으로 얼굴 기형을 갖고 태어난 어기는 밖으로 나갈땐 항상 헬멧을 쓰고 다닙니다. 홈스쿨링을 끝내고 처음 학교를 다니면서 친구를 사귀기도하고, 상처를 받기도 합니다.
先天面部畸形的小婴儿,出门时总会带着戴头盔。结束家庭教育后第一次上学,虽然认识了新朋友,但也受到了伤害。
어기의 시선으로만 영화를 그리는 것이 아니라 어기, 어기의 친구, 어기의 누나 등. 다양한 시선으로 세상의 편견들에 맞서는 어기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这部电影中不仅是奥吉的视线,有奥吉,奥吉的朋友,奥吉的姐姐等。在多种视线中,我们可以看到奥吉与世界偏见对抗的坚强。
舞动人生-2001年/评分:9.69
뮤지컬 영화입니다. 제 인생 영화이기도 합니다.가족들이 함께 보이게 더할나위 없이 좋습니다.
这是部音乐剧电影。也是我的人生电影。如果能和家人一起看,那就再好不过了。
가난한 탄광촌에 사는 빌리는 남자다움을 강조하는 아빠의 강요로 권투를 배웁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발레수업을 듣게 되고 발레의 매력에 빠진 빌리.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아빠와의 대립도 서슴치않습니다. 마지막 발레리노가 된 빌리의 모습은 백번 이상 영화를 본 저지만 매번 감동 먹어서 매번 눈물 한바가지 쏟습니다. 발레뿐 아니라 탭댄스, 현대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춤도 볼 수 있습니다.
比利生活在贫困煤矿村,在强调男子气概的爸爸的强迫下开始学习拳击。而比利偶然听了一节芭蕾课,突然陷入了芭蕾的魅力。为了实现自己的梦想,比利不惜与爸爸对立。最后比利成为芭蕾舞演员的画面,虽然已经看过上百次了,但每次看都会感动的疯狂眼泪。除了芭蕾,还能看到踢踏舞、现代舞等多种类型的舞蹈。
马拉松-2005年/评分:9.22
띵작 중 띵작입니다. 배형진 님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던 말아톤 조승우님의 자폐증 연기는 레전드급입니다. 초원이 다리는 백만불짜리 다리 몸매는 끝내줘요.아직도 엄마미소를 짓게 만드는 명대사 입니다.
名作中的名作。改编自裴亨振的真实故事,曹承佑的传奇级自闭症演技更是精彩绝伦。初愿的的腿是价值百万美元的腿,身材棒极了。如今也是一句让人露出妈妈微笑的名台词。
배형진님 모습입니다. 이 영화도 볼때마다 눈물을 한바가지 쏟게 만듭니다. 자폐증상을 가지고 있는 초원이가 마라톤을 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这就是裴亨振的样子。每次看这部电影的时候也会流一公升的泪。是一部讲述自闭症患者初愿,边跑马拉松边成长的故事。
有你真好-2002年/评分:9.35
누나들의 마음을 쥐고 흔드는 훈남으로 잘 자라준 유승호님의 귀요미시절을 볼 수 있습니다. 도시에서 나고 자란 상우가 처음으로 시골 중 상시골 외할머니댁에 잠시 맡겨지면서 그려지는 해프닝을 그렸습니다. 유승호님의 바가지 머리는 지금봐도 귀엽습니다.
电影中俞承豪的表现深深抓住了姐姐们的心,是还在成长期的可爱时期。尚宇在城市出生长大,第一次暂寄在乡下中常村的外婆家,影片结束了他们的突发事件。俞承豪的锅盖头现在看起来也很可爱!
이만큼만 잘라달랬더니 저기까지 다 잘라버리는 할머니입니다. 참고로 할머니께서는 배우가 아니라 일반인이셨습니다.
当时我也学了他的发型,结果剪太短了,剪成了老奶奶的样子。顺便说一下,奶奶的扮演者不是演员就是一位普通人。
终极假期-2006年
이것도 인생 영화 중 하나입니다. 백화점 판매원인 조지아는 자신이 3주밖에 못산다는 것을 우연히 알게 됩니다
그래서 전재산을 가지고 평생 소원이었던 것들을 하나씩 하나씩 이루어 갑니다. 매 순간순간을 감사하게 여기며 살자며 가치있는 일에 집중하자는 좋은 메세지를 줍니다
这也是人生电影之一。百货商店售货员乔治亚偶然得知自己只能活3周。所以他想带着全部财产,逐一实现自己一生的心愿。每时每刻都带着感恩的心生活,只做有价值的事情,是一部传递积极信息的作品。
- 相关标签:韩语
- 上一篇:就现在!换腿跷二郎腿的姐妹,立刻点进来~
- 下一篇:双朴王炸阵容,相爱相杀好磕爱磕...这是什么继承者们后传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