现代灰姑娘x挑剔母单王子,有点癫的糖水剧,好离谱的精神状态
发布时间:2024-07-02 08:50:33
<눈물의 여왕>에 <선재 업고 튀어>까지 연이어 빵빵 대히트작을 터뜨리고 있는 티빙! 이번에는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하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표예진, 이준영 주연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从《眼泪的女王》到《背着善载跑》,Tvn真的是连续出爆剧!而这次的全新原创系列剧集也同样抓住了观众们的心,那就是由表艺珍、李俊英主演的电视剧《我公然梦想成为灰姑娘》。
어려운 현실에 부딪혀버린 한 여자가 백마탄 재벌 왕자를 만나 신데렐라가 되려는 과정을 담고 있다.
讲述的是女主在艰难的生活中,遇到白马财阀王子,并因此想要成为灰姑娘的故事。
뭔가 ‘시대에 뒤떨어지는 플롯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겠지만… 제목부터 말하듯 욕망을 쟁취하려는 과정을 ‘대놓고’ 정면 돌파로 그리고 있어서 오히려 신선하게 다가온 작품이었다. 주체적으로 팔자 한번 바꿔보려는 신데렐라 호소인의 이야기랄까.
虽然听起来情节有些过时?…但是就像题目所说的那样,这部剧将女主的欲望赤裸裸表现了出来,反而给人一种新鲜的感觉。可以说是一部想要改变命运的灰姑娘的故事。
剧情简介
여주인공 ‘신재림(표예진 분)’은 아버지가 위독하시다는 소식에 급히 병원을 찾는다. 재림은 병상에 누워 계신 아버지에게 이대로 가버리면 평생 원망할 거라는 모진말을 내뱉는다. 조용히 말을 듣던 아버지는 두 번째 서랍에 재림을 위한 물건을 준비해 놨다는 마지막 말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다.
“申在琳”(表艺珍饰)在听到父亲病危的消息后急忙赶去了医院,她对卧病在床的父亲说说道,“如果您就这样离开,我会埋怨自己一辈子”,听到这些话的父亲告诉她,自己在家里第二个抽屉里留下了为她准备的东西这最后一句话后,便离开了人世。
이후 무사히 장례를 치른 재림은 집으로 돌아와 아버지의 유언대로 두 번째 서랍을뒤적거려본다. 숨겨둔 부동산 서류라던가, 0이 잔뜩 붙은 통장처럼 재림의 팔자를피게 해줄 물건이 들어있었으면 좋았겠지만… 재림이 찾은 건 겨우 종이 한 장이었다.
葬礼结束回到家后,在琳按照父亲的遗言翻看了第二个抽屉。她本以为会是什么隐秘的房地产文件、再或者是有巨额财产的存折等能改变她命运的对象,但是…她找到的只有一张纸。
종이의 정체는 재벌들의 사교클럽인 ‘청담헤븐’에서 엔젤 매니저를 뽑는다는 채용공고…? 뜬금없는 공고문에 재림은 뒷 장에 적힌 아버지의 편지를 읽어 내려가 본다.
那正是是财阀社交俱乐部“清潭天堂”招聘天使经纪人的招聘告示…?在莫名的告示背后,她还看到了父亲粘着的一封信。
이게 아버지가 딸한테 남길 마지막 말이 맞냐구~ 새엄마와 새언니들과 함께 살고있으니 신데렐라로서의 자격도 이미 갖췄다는 걸까! 재림은 어이가 없어 종이를 구석에 처박아두지만, 며칠 뒤 호박이 넝쿨 째 들어오는 꿈을 꾼다.
难道这就是父亲留给女儿最后的嘱咐?因她和继母继姐们一起生活,所以已具备了成为灰姑娘的资格?!她无奈把纸扔在一旁,但就在几天后,又梦见了南瓜藤蔓爬进家里的梦。
해몽을 찾아보니 재물복을 뜻한다는데, 정말 아버지의 말대로 신데렐라가 될 수 있는 걸까. 때마침 재림의 절친에게서 ‘청담헤븐’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지인이 있으니함께 가보자는 제안을 듣는다.
她寻求解梦,发现意为财运。难道她真的能像父亲说的那样成为灰姑娘?此时,在琳的一位朋友提议一起去参加在清潭天堂举行的婚礼。
재림은 그 날 예쁘게 준비하고 결혼식에 참석해보지만, 결혼식에서 디저트로 나온호박 케이크만 마주할 뿐이었다. 그럼 그렇지. 역시 아무 소용 없는 일이었다는 생각에 재림은 집으로 돌아가 새엄마와 새언니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한다.
那天,在琳穿得很漂亮去参加了婚礼,但在婚礼上只看到了作为甜点的南瓜蛋糕。她心想果然什么好事都没有,便就回了家,和继母姐姐们一起吃晚饭。
그런데 이 때 새엄마가 임신을 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되고, 설상가상 아버지가 생전에 서두었던 보증 때문에 집도 정리하고 이사를 가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但这时她却被告知继母怀孕的爆炸性消息,更糟的是由于父亲生前急于为他人担保,现在就连家都住不了,需要搬走。
하루 아침에 새언니와 같은 방을 써야 하는 좁은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된 재림. 아버지가 물려준 팔자와 빚을 고치기 위해서는 뭐라도 해야 하는 상황이 되어버렸다. 결국 재림은 구석에 박아두었던 청담헤븐 채용 공고문을 다시 한 번 살펴보고 지원해보기로 한다.
在琳这下不得不搬到小房子里,与自己的继姐住在同一个房间。现在她必须要做点什么来改变自己的命运了。最终,在琳再次翻开了放在角落里的“清潭天堂”招聘告示,决定申请试试。
며칠 뒤, 의사 언니의 명품 구두를 신고 면접장을 찾은 재림은 계단을 오르다가 그만헐거운 구두를 떨어뜨려버린다. 구두를 찾기 위해 계단을 내려가던 재림의 눈 앞에나타난 사람은… 구두를 든 백마탄 왕자님?
几天后,她穿着医生姐姐的名牌皮鞋来到面试现场,而就在上楼梯的时候,她不小心将鞋子掉落在地。在琳为了找回皮鞋而下楼梯,而出现在她眼前的人是…拿着自己皮鞋的白马王子?
역시 아버지 말씀이 맞는 거였을까! 내 팔자를 펴게 해줄 잘생긴 재벌과의 만남이라니~ 재림은 새침한 표정을 지어보는데, 왕자님의 입에서 나온 말은 예상 밖이었다.
果然,爸爸的话是对的吗?竟然能和改变自己命运的帅气财阀见面,在琳故作高冷,但这时王子说的话却出乎她意料。
생각보다 성격이 많이 구린 왕자님을 보고 환상이 깨져 버린 재림은 제 성격대로 잔뜩 화를 내고 자리를 피한다. 물론 성격 더러운 이 남자가 청담헤븐 CEO이자 재벌8세 ‘문차민(이준영 분)’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얘기는 달라졌겠지만.
看到性格糟糕的王子,幻想破灭的在琳当初发了脾气离开了。不过,如果她知道这个性格糟糕的男人就是清潭天堂的CEO兼财阀8世“文车民”(李濬荣饰)的话,就有所不同了。
결국 면접을 망쳐버린 재림은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오는데, 며칠 뒤 청담헤븐에 합격했다는 의외의 전화를 받는다. 사실 프린스 차민은 통통 튀는 재림의 매력에 홀딱빠져 호기심을 느껴버리게 되었거든! 과연 재림은 재벌 왕자 차민을 꼬셔(?) 신데렐라가 될 수 있을까?
搞砸了面试的在琳决定放弃,结果在几天后,她却意外接到了被清潭天堂录取的电话。原来富二代车民被在琳活泼的魅力深深吸引,对她产生了好奇!在琳真的能勾引到财阀王子,成为灰姑娘吗?
人物设定
申在林-表艺珍
동화 속 신데렐라처럼 아버지를 여의고 새엄마, 새언니와 함께 살고 있다. 아버지가남긴 빚과 보증 때문에 어려운 상황이라 아버지의 부탁대로 청담헤븐 사교클럽에 지원한다. 재벌 남자를 만나 인생 역전해보겠다는 꿈과 욕망을 가진 인물.
她就像童话中的灰姑娘一样,在父亲去世后与继母姐姐们一起生活着。但是由于父亲留下的债务担保,家里情况非常困难。因此她按照父亲的嘱咐,申请加入了清潭天堂社交俱乐部。是一个梦想通过勾引财阀男,实现人生逆转的人物。
文车民-李濬荣
청담헤븐 사교클럽 대표. 재벌 2세도, 3세도 아니고 무려 8세! 집안 대대로 부자였던 만큼 아주 놀고 먹는 라이프를 살고 있다. 성격도 예민해서 누군가 뒷통수를 칠것을 걱정해 매일 우산을 쓰고 다닌다.
清潭天堂社交俱乐部老总。他不是富二代,也不是富三代,而是富八代!由于家族世世代代都是富翁,他过着游手好闲的人生。但性格敏感,因担心有人打自己的后脑勺而每天都撑雨伞出门。
사랑이라는 감정은 사치라고 생각하며 여자 보기를 돌같이 하던 자뻑 가득한 인물이지만, 되바라진 신재림을 만난 후 새로운 감정들을 배우게 된다.
他认为爱情奢侈品,把女人看作石头,超级自恋,但是在遇到充满活力的申在琳后,他的感情观发生了变化。
今日单词
숨겨두다【动词】:藏匿
처박아두다【动词】:乱放
설상가상【名词】: 雪上加霜
구리다【形容词】: 臭
욕망【名词】: 欲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