我们叫停,他们翻拍!内娱禁题材韩国拍了,允儿颜值依旧能打

发布时间:2025-09-18 08:03:33

回溯至十几年前,内地影视圈曾掀起一股穿越剧的热潮。《宫》《步步惊心》等作品一度风靡荧屏,成为不少观众追看的焦点。然而后来,因种种原因,这类题材被叫停,不再见于荧幕之上。



타임슬립, 회귀, 빙의 등 흔히 말하는 ‘회빙환’ 판타지가 유행중인 요즘! 웹소설을 넘어 드라마 판에서도 그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새롭게 방영을 시작한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도 그 중 하나!

在“时间穿越、重生、附体”等所谓「回穿附」奇幻题材大行其道的当下!这股风潮正从网络小说蔓延至电视剧领域。全新开播的tvN剧集《暴君的主厨》正是其中之一!



폭군의 셰프는 미슐랭 3스타 셰프인 ‘연지영’이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한 후, 조선 최고의 폭군이자 미식가인 연희군의 눈에 띄며 생기는 일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이다. 배우 임윤아와 아이오아이 출신 이채민이 로맨스 호흡을 맞추었다.

《暴君的主厨》讲述了米其林三星主厨延知永穿越到朝鲜时代后,被朝鲜最残暴的暴君兼美食家延禧君青眼相看而展开的浪漫喜剧故事。演员林允儿与I.O.I出身李彩玟携手演绎这段浪漫情缘。


통통 튀는 캐릭터들과 판타지 세계관, 배우들의 케미까지! 기대감을 올리며 첫 화 시청률 4.9%로 시작해 2회만에 6.6%로 성장하며 화제성을 이끌는 중. 

凭借鲜活跳脱的角色设定、奇幻世界观与演员间的化学反应!该剧以首集4.9%收视率起步,仅播两集便攀升至6.6%,持续引发热议。



셰프 ‘연지영(임윤아 분)’은 어릴 적부터 요리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꿈을 키워왔다. 사학자인 아버지의 고서에 적힌 레시피까지 터득하며 시간을 박탈한 요리를 만들어왔다. 마침내 파리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의 헤드셰프로 성장한다.

厨师延知永(林允儿 饰)从小就对烹饪怀有非凡热情并以此筑梦。她甚至钻研学者父亲古籍中记载的食谱,创造出超越时空的料理。最终成长为巴黎米其林三星餐厅的主厨。


그렇게 잠시 한국으로 귀국하던 비행기 안, 개기일식이 벌어지는 타이밍에 아버지가 가져오라고 한 고서 ‘망운록’의 한 페이지를 넘기던 지영은 그만 조선시대로 타임슬립을 하고 만다.

就在她回国途中的航班上,日全食发生的瞬间,知永翻动父亲嘱她带回的古籍《望云录》时,竟意外穿越到朝鲜时代。



갑자기 이상한 곳으로 빨려진 지영은 영문을 알지 못하고. 이때 사냥을 나왔던 조선 최고의 폭군이자 미식가인 연희군 ‘이현(이채민 분)’과 마주치게 된다. 지영은 한복을 입고 이상한 뽑씨를 쓰는 이현을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해 달아나려 하고, 그 과정에서 두 사람은 절벽 아래로 추락하고 만다.

突然被卷入陌生之地的知永茫然无措。此时恰逢朝鲜最残暴的暴君兼美食家延禧君李献(李彩玟 饰)外出狩猎相遇。看着身穿韩服头戴奇特簪子的李献,知永认定这是个怪人企图逃跑,在追逐过程中两人双双坠落悬崖。


그렇게 해메던 두 사람은 민가를 찾아 잠시 쉬어가기로 한다. 배가 고팠던 지영은 요리 솜씨를 발휘해 비빔밥을 만들어 이현에게 건네는데. 조선 최고의 미식가였던 이현은 지영의 비빔밥을 먹고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리고 만다.

四处徘徊的两人找到一处民宅暂作休整。饥肠辘辘的知永施展厨艺制作拌饭给李献,身为朝鲜顶级美食家的李献尝到拌饭的瞬间,竟勾起童年回忆潸然泪下。



그렇게 두 사람의 인연은 지독하게 얽혀 버리고, 지영은 자신이 드라마 세트장이 아닌 진짜 조선으로 타임슬립했다는 사실과... 조선 최고의 폭군에게 망신을 하며 큰 실수를 저질렀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데...!

就这样两人的命运深深交织,知永终于意识到自己并非穿越到影视拍摄基地,而是真正来到了朝鲜时代...更可怕的是她竟让朝鲜最残暴的暴君蒙羞,犯下了滔天大错...!



延志永(林允儿 饰


요리 대회 ‘랑 꼬르 도르’에서 우승하며 미슐랭 3스타 헤드셰프가 되었다. 사학자인 아버지의 부탁으로 고서를 들고 가다가 500년 전 조선시대로 시간여행을 한다. 요리를 향한 진심을 발휘하며 수랏간 대령숙수로 임명되며 연희군과 얽힌다.

在烹饪大赛"朗格多尔"中夺冠,成为米其林三星餐厅主厨。因学者父亲的嘱托携带古籍时,意外穿越到500年前的朝鲜时代。凭借对烹饪的赤诚之心被任命为寿剌间待令熟手,与延禧君命运交织。



李献(李彩玟 饰)


조선의 군주. 희대의 폭군이라 불리는 연희군으로 기억된다. 어머니가 펴준 된장찌개를 안고 궁정을 행하던 중,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인 지영을 만나면서 미식의 본능이 자극된다. 조선 최고의 미식가라고도 불릴 만큼 맛에 대한 남다른 재능이 있다.

朝鲜君主。被后世称为"稀代暴君"的延禧君。当年怀抱母亲烹煮的大酱汤逃亡宫廷时,与身份不明的女子知永相遇,美食本能被彻底唤醒。拥有非凡味觉天赋,堪称朝鲜最顶尖的美食家。




姜目珠(姜汉娜 饰)


이현의 후궁. 그를 치마폭에 싸고 궁궐을 마음대로 주무렀다는 평가를 듣는 조선 희대의 악녀이다. 갑자기 나타나 이현의 주의를 빼앗는 지영 때문에 심기가 불편하다.

李献后宫。作为朝鲜史上恶名昭彰的妖妃,史载“以裙摆裹挟君主,恣意操纵宫闱”。因突然出现夺走李献关注的知永而心生嫉恨。

폭군의 셰프는 원작 소설이 있는 드라마라는 사실! 박국재 작가의 네이버 웹소설 <연산군의 셰프로 살아남기>가 바로 그 원작이다.

《暴君的主厨》由原著小说改编!其原著正是朴国载作家在Naver 上连载的人气网文《生存为王:成为燕山君的御厨》! 


해당 작품은 지난 2022년부터 2023년까지 연재되었으며 별점 9.97점 조회수 1700만 뷰를 자랑한다. 현재 네이버 시리즈에서 감상할 수 있으니 원작부터 먼저 보기 해보자구~

该作品从2022年连载至2023年期间,创下9.97超高评分,1700万次点击的惊人战绩!现在登录平台还能观看原著,追剧前不如先来波原作预习吧~



【今日单词】

폭군【名词】 暴君

망신【名词】 蒙羞

대령숙수 【名词】待令熟手

후궁 【名词】后宫

内容来源自网络,如有侵权请联系删除

电话咨询

0451-88855777

0451-88855666

在线咨询
预约课程

预约课程

手机端

访问手机端

返回顶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