导航

真·人间富贵花,贵族公子还是得看帅哥来演!

发布时间:2025-09-02 08:06:33

〈세자가 사라졌다>가 제목처럼 왕세자가 납치를 당하면서 벌어지는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물인데요.. 근데 이제.. 납치를 한 범인이 세자빈이 될 여인이었다는 옷픈 시츄에이션이 벌어지고 말았어요..!

《世子消失了》题如其名,讲述的是王世子在被绑架后展开的朝鲜版本浪漫喜剧…然而这场闹剧…竟然是那个即将成为世子嫔的女人…


한밤중, 왕을 습격하는 자객 무리가 들이닥친다. 내의원 ‘최상록(김주헌 분)’은 해종 대신 칼까지 맞으며 끝까지 왕을 보필하고, 살아남은 해종은 곧장 세자 ‘이건(수호 분)’이 무사한지 확인하려 한다. 하지만 이건은 역모를 소탕하기 위해 잠행을 나간 상황이었다.

某个深夜,一群刺客前来袭击国王。太医院的“崔常绿”(金周宪饰)为海宗挨了刀,辅佐国王到最后,而活下来的海宗十分担心世子“李建”(SUHO饰)的平安。然而李建却是为了扫荡谋反潜行出宫。


같은 시각, 이건은 역모를 꾸미는 것처럼 속여 사기꾼을 잡으려다 싸움판에 휩쓸리고 만다. 결국 얼굴에 시퍼런 멍이 생긴 이건은 얼굴에 분을 바르고 다시 입궁하는데, 아버지 해종은 그에게 풍기는 화장품 냄새 때문에 기방을 드나드는 것이라 오해하고 만다. 해종은 대비 민씨를 찾아가고, 대비는 세자에게 짝을 지어주기 위해 간택령을 내리라면서 내의원 최상록의 딸을 세자빈 후보로 내정한다.

同一时刻,李建伪装谋反的样子,想抓住犯人,结果却卷入斗殴事件。结果,世子李健被打得脸鼻青肿,只得在脸上擦粉入宫,但父亲海宗却误以为他散发的化妆品味道是因为出入青楼所致。海宗找到大妃闵氏,请大妃给世子指婚下达拣择令,最终,内医院崔常绿的女儿被内定为世子嫔候选人。



어의 최상록의 딸 ‘최명윤(홍예지 분)’은 아버지 어깨 너머로 배운 의술로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인물이었다. 당찬 성격에 입도 조금 험하지만… 정의감 만큼은 최고랄까! 세자빈 간택 전, 최상록은 자신의 딸을 세자빈으로 삼겠다는 말에 도사를 찾아가 사주를 보는데…

御医崔常绿的女儿崔明润(洪艺智饰)平日向父亲学习医术,帮助穷苦人民。虽性格刚强,说话也有点粗俗…但却非常具有正义感!在挑选世子嫔前,崔常绿听说要指配自己的女儿为世子嫔,便去找到道士看八字…


명윤이 세자와 결혼하면 청상과부가 될 수 있으며, 최상록이 지금껏 이룬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다는 결과를 듣는다. 이미 자신의 사주를 알고 있던 명윤은 세자와 혼인하지 않겠다고 잡아 때지만, 최상록은 자신이 방도를 찾을 테니 의원 출입을 그만두라 말한다. 하지만 아버지의 말을 거역하고 처음으로 가출을 해버리고 만 명윤.

结果显示,若明润与世子结婚,则可能成为寡妇,而崔常绿也有可能失去至今为止所获得的一切。知道一切的明润表示自己不要与世子结婚,崔常绿表示自己会想办法,不要轻举妄动。但是明润却违抗父亲,离家出走。


그날 밤, 이건은 동궁전 별감 갑석과 함께 주막에서 술을 마시던 중 갑자기 정신을 잃고 만다. 이건을 흔들어 깨우던 갑석마저 누군가에 의해 뒷통수를 맞고 기절해버린다.

当天晚上,李健和东宫殿别监甲石一起在客栈喝酒,却突然失去了知觉。就连摇醒李健的甲石也被敲打后脑勺晕了过去。



그렇게 보쌈을 당한 이건! 세자를 보쌈해 온 간 큰 인물은 바로 최상록의 심복인 무백이었다. 그가 이런 일을 벌인 이유는.. 바로 명윤의 액운을 쫓기 위해서였다. 도사의 말에 의하면 신랑, 신부의 복장을 한 후 영과 기가 온전히 합쳐지도록 첫닭이 우는 순간까지 동침을 시켜야 했던 것!

就这样袭击了世子的人物就是崔常绿的心腹武白。他做出这种事的原因…便是为了驱赶明润的噩运。根据道士的说法,她要穿上新娘的服装,坚持到第一只鸡叫,才能使灵与气完全合为一体!


그러나 최상록은 자신의 딸을 위해 보쌈해온 사내가 세자라는 것을 뒤늦게 알고는 크게 걱정한다. 그래서 아버지가 주는 약을 먹고 똑같이 기절했다가 깨어난 명윤이 자신을 하녀로 속여 이건과 함께 도망가는 것을 보고도 모른 척 해준다. 그런데 문제는… 이건이 명윤에게 첫눈에 반해버리고 말았다는 것…!

崔常绿后来得知被绑架来的男人就是世子,十分担心。所以明润吃了爸爸给的药晕厥过去,醒后便谎称自己是下人,和李健一起逃跑,装作一切都不知情。而问题是…李建对明润一见钟情…!




李健-SUHO饰


세자. 아버지 해종이 반정으로 보위에 오르며 왕세자로 책봉되었지만, 서인들의 견제를 받고 있다. 어떻게든 그를 왕세자 자리에서 끌어내리려는 무리들이 있었지만 이에 흔들리지 않았다. 하지만 궁 안에서 일어난 봐서는 안 될 장면을 목격한 후로,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잠행을 나갔다가 갑자기 보쌈(?)을 당해버리고 만다.

世子。父亲海宗谋反登上王位后,他被册封为王世子,受到西人的牵制。虽然有一群人觊觎他的世子之位,但他并没因此而动摇。但却在宫里目击了不合适的场面,为揭开秘密他潜行出宫,结果突然被绑架。



崔明润-洪艺智饰


해종의 어의인 최상록의 고명딸. 세자빈으로 내정되었지만, 자신과 결혼하는 사람이 죽는다는 사주를 이미 알고 있기에 혼인을 피하려 한다. 아버지를 닮아 의술에 뛰어난 데다 바쁜 아버지를 대신해 무백이를 따라다니며 승마, 칼과 활을 다루는 솜씨도 수준급으로 익혔다. 얌전한 양반가의 규수로 살아오고 있었지만, 자신의 사주를 바꾸려는 아버지의 모습에 처음으로 아버지를 거역하게 된다.

海宗御医崔常绿的独生女。被内定为世子嫔,但她知道自己的八字克夫,不想结婚。她像父亲一样医术高超,且代替忙碌的父亲跟着武白学习骑马、耍刀和射箭。虽是文静的大家闺秀,但是看到想要自己的父亲想要强改八字,第一次违抗了父亲。




闵秀莲-明世彬饰


대비. 전전대 왕의 두 번째 중전이다. 이건을 보면 자신의 죽은 아들을 떠올랐기에 그를 진심으로 아꼈다. 하지만 그가 자신의 밀회를 목격하자 사랑하는 남자를 지키기 위해 독한 마음을 먹는다.

大妃。先王的第二位中殿。因觉得李健像自己死去的儿子,所以真心爱护他。但当他撞破自己的私情后,为了保护自己深爱的男人决意下狠心。


崔常绿-金周宪饰


해종의 어의. 내의원의 수장이자 명윤의 아버지이다. 권력에 대한 욕심 없이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 왕실의 신뢰를 얻게 되었다. 하지만 딸 명윤이 세자빈으로 책봉되기 전, 명윤이 남편을 잡아먹는 팔자를 타고났다는 것을 알게 되고 사주를 바꾸려다가 실수로 세자를 보쌈해버리면서 모든 계획이 틀어져 버렸다.

海宗御医。内医院的首长,明润的父亲。他对权力没有欲望,默默坚守自己的位置,赢得了王室的信任。在女儿明润被册封为世子嫔之前,他便知道了明润八字克夫,便想要改变明润的生辰八字。但后来却失误绑架世子,所有的计划都泡汤了。


都城大君-金旻奎饰


이건의 이복 동생. 이건과 배다른 형제이지만 서로를 의지하던 사이 좋은 형제였다. 하지만 갑자기 이건이 실종되고, 어머니 중전 윤씨가 대비의 계략에 휘말려 위기를 맞으면서 두 사람의 사이까지 뒤틀리기 시작한다.

李健同父异母的弟弟。与李健是相互依赖的好兄弟。但是李健突然失踪,母亲中殿允氏卷入大妃的计谋,面临危机,两人关系也开始发生矛盾。



今日单词:

습격하다【动词】袭击

역모【名词】谋逆

당차다【形容词】刚强

뒤늦게【副词】晚些

사주【名词】四柱八字

잡아먹다【动词】吃掉


内容来源自网络,如有侵权请联系删除

地址:哈尔滨市南岗区西大直街151号

黑龙江滨才学院

黑ICP备15002468号-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