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娱圈痛失双星!00后男爱豆白血病离世,43岁女演员骤逝死因成谜

发布时间:2025-07-03 07:58:12

#李屿迩去世#

图片
图片


"언니는 맑고, 연기를 너무 좋아했어요". 배우 고(故) 이서이의 매니저가 고인의 마지막을 추모했다.

“姐姐很开朗,特别热爱演戏。”已故演员李屿迩的经纪人追忆逝者的最后时光。


2일, 이서이가 지난달 20일 세상을 떠난 게 뒤늦게 알려졌다. 향년 43세.

7月2日延迟公布了李屿迩在6月20日离世的消息,逝者享年43岁。


고인의 부고는 마지막을 함께 했던 매니저를 통해 알려졌다. 당시 이서이의 매니저 A씨는 고인의 생전 SNS에 유가족을 대신해 "찬란하고, 아름답고, 예쁘고, 착한 언니가 25년 6월 20일 하늘나라의 별이 되어 이렇게 남깁니다. 고인의 부고에 다들 놀라시고 상심이 크실테지만 언니가 좋은곳으로 이쁜곳으로 갈수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언니가 있는곳이 궁금하신분은 이쪽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라며 부고를 전했다.

陪伴逝者度过最后时光的的经纪人对外公布了讣告。当时李屿迩的经纪人A某代家属在逝者生前的社交媒体上发布讣告:“灿烂、美丽、漂亮、善良的姐姐在2025 年6月20日成为天国的星星,特此告知。大家对逝者的离世一定感到震惊和悲痛,请祈祷姐姐安息美好之地。想了解姐安息之处请与我联系。”


이와 관련 A씨는 OSEN에 다시 한번 고인을 추모하며 생전 배우 이서이와의 추억을 밝혔다. A씨는 "언니는 맑고, 연기를 너무 좋아했다. 사랑했던 언니고, 작은 역에도 감사하고 행복해 하며 연기했던 배우"라고 밝혔다.

A某在采访时再次追忆逝者,分享了与演员李屿迩生前的回忆。A某说:“姐姐性格开朗,非常热爱演戏。她是我深爱的姐姐,也是即使出演一个小角色也心怀感恩、乐在其中的演员。”


이서이의 가장 최근 작품은 지난 5월 6일 종영한 tvN 드라마 '이혼보험'이다. 방송은 최근에 공개됐으나, 촬영은 지난해 진행됐다. '이혼보험' 5회에 출연했던 이서이는 이를 기념하며 SNS에 대본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던 터.

李屿迩最后出演的作品是今年5月6日收官的tvN电视剧《离婚保险》。该剧在近期播出,拍摄于去年。李屿迩出演了《离婚保险》的第5集,还曾在社交媒体上分享了剧本认证照纪念参演。


이에 A씨는 "'이혼보험' 촬영장에는 제가 함께하지 못했다. 그래도 연락은 계속 하고 있었는데 언니가 그때 촬영장을 간다고 엄청 좋아했다"라며 더욱 안타까워 했다.

对此A某表示:“虽然没能一起去到《离婚保险》的拍摄现场,但我们一直保持联系。姐姐当时说去片场特别开心。”这番话更添惋惜。


연기를 쉴 때도 이서이가 연기에 대한 끈을 놓았던 것은 아니다. 매니저는 "언니가 꽃집을 운영하며 연기를 병행했다"라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잠시 휴업 상태였던 꽃집도 오는 9월 새단장해 재오픈을 준비하고 있었다고.

就算不拍戏,李屿迩也未放下对表演的热爱。经纪人惋惜地说:“姐姐一边经营花店一边继续演戏。暂时关门的花店原计划在今年9月重新装修营业。”



이에 이서이의 매니저는 "제가 본 언니는 늘 용기와 끈기가 있었다. 언니한테 맡겨진 일에는 작은 역이라도 그 누구보다 열심히 하고 일을 하는 것에 있어 늘 감사하게 살았다"라고 회상했다.

李屿迩的经纪人回忆道:“在我眼中,姐姐总是充满勇气和韧性。交给她的工作,即便是小角色,她也会比任何人都更努力,对工作始终心怀感恩。”


끝으로 그는 "예쁘고, 찬란하고, 활기차게 살았던, 그 모습이 너무 예뻤던 너무 착했던 언니로 기억됐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最后经纪人补充:“希望大家能记住曾经美丽、灿烂、充满活力的姐姐,她真的很美好、很善良。”


지난 2014년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로 데뷔한 이서이는 드라마와 영화, 연극을 가리지 않고 활약했다. 영화 '마담 뺑덕'과 '상의원'을 비롯해 '더 킹',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킬링 로맨스'에도 얼굴을 비췄다. 또한 연극 '굿닥터'와 '별난 사람들'로 무대에 오르기도. 고인의 마지막 작품은 최근 방송된 tvN 드라마 '이혼보험'이다.

李屿迩在2014年通过SBS电视剧《清潭洞丑闻》出道,在电视剧、电影、话剧领域均有活跃表现。她曾出演过电影《布拉芙夫人》、《尚衣院》,《The King》、《还在相爱吗?》、《杀戮罗曼史》等作品,还登上过话剧《Good Doctor》、《特殊人群》的舞台。逝者的最后作品是近期播出的tvN电视剧《离婚保险》。



图片
图片

#沈在贤去世#

图片
图片




그룹 페이블 출신 재현(본명 심재현)이 백혈병 투병 중 세상을 떠났다. 향년 23세.

组合 F.ABLE 出身的idol Jaehyun(本名沈在贤)在白血病治疗期间离世,享年23岁。


2일 마이데일리에 따르면 재현은 지난달 29일 백혈병 투병 끝에 숨을 거뒀다.

7月2日据韩媒报道,Jaehyun在上月29日因白血病治疗无效去世。




2002년생인 재현은 지난 2020년 6월 페이블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팀은 재현을 포함해 호준, 정, 준형, 시훈 등 5인조로 구성됐다.

Jaehyun出生于2002年,在2020年6月作为F.ABLE 成员出道。组合由Jaehyun、Hojun、Jeong、Junhyung、Sihoon等5人组成。


이들은 데뷔 앨범이자 싱글 1집 ‘으랏차(Burn it up)’를 비롯해 2021년 싱글 2집 ‘런 런 런(Run Run Run)’, 2022년 ‘클라우드9(Cloud 9)’을 발매하며 활동해왔다.

他们曾发行过出道专辑兼首张单曲《Burn it up)》,在2021年发行过第二张单曲《Run Run Run》,2022年发行过《Cloud 9》等作品。


이후 2023년에는 일본 오사카 등 현지에서 콘서트 및 팬미팅을 열며 국내외 활동을 펼쳤다.

2023年,他们在日本大阪等地举办了演唱会及粉丝见面会,展开国内外活动。


그러나 이후 활동이 뜸해졌고, 그 가운데 멤버 준형, 정, 시훈까지 새 그룹 엔페이즈(ENERFIVE)로 재데뷔하며 사실상 팀이 해체됐다.

但此后活动逐渐减少,其中成员Junhyung、Jeong、Sihoon以新组合ENERFIVE重新出道, F.ABLE事实上已解散。


重点词汇

고(故)【冠形词】已故的

(예: 고 이서이/고인/고발)

추모【名词】追忆,缅怀

(예: 고인 추모/추모의 글/추모식)

부고【名词】死讯,讣告

(예: 부고 전하다/부고 접하다/공개 부고)

백혈병【名词】白血病

(예: 백혈병 투병/백혈병 치료/백혈병 환자)

해체【名词】解散,解体

(예: 팀 해체/조직 해체/협회 해체)



内容来源自网络,如有侵权请联系删除

电话咨询

0451-88855777

0451-88855666

在线咨询
预约课程

预约课程

手机端

访问手机端

返回顶部